IT과학

전체기사 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새…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새로운 폴더블폰 공개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에서 현지 시각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스타일, 휴대성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사용성을 보여주는 두 번째 폴드블폰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을 공개했다. 6.7인치 폴더블 글래스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나온 갤럭시 Z 플립은 접었을 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폴더블 폼팩터로 뛰어난 그립감, 휴대성을 제공한다. 좌우로 접히던 이전의 갤럭시 폴드와는 다르게 상하로 접히는 갤럭시 Z 플립은 혁신적인 하이드어웨이 (Hideaway) 힌지 기술,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을 탑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펼쳐서 사진을 촬영하거나 콘텐츠를 공유, 감상할 수 있도록 하여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를 출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열광적인 응원, 관심을 받았으며 폴더블 카테고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날 행사에서 폴더블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갤럭시 Z'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갤럭시 Z 플립을 시작으로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새로운 폼팩터와 폴더블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폴더블 카테고리를 진화 시켜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은 펼치면 6.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삼성 울트라 씬 글래스(Ultra Thin Glass)를 적용한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폴더블 기기에서 볼 수 없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폴더블폰 최초로 노치가 없으며, 홀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영화관 스크린에 가장 근접한 21.9: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갤럭시 Z 플립은 마이크로 컷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드어웨이' 힌지를 적용하여 슬림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하이드어웨이 힌지는 듀얼 CAM 매커니즘을 기반하여 보다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으로 접고 펼칠 수 있게 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펼쳐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스탑 폴딩 경험을 제공한다. 특정 각도로 펼쳐서 세우면 화면이 4인치크기로 상, 하 2개로 자동 분할 되어 상단은 사진이나 영상 등의 콘텐츠를 즐기면서 하단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제어할 수 있다. 배터리 성능은 3,300mAh 듀얼 배터리를 탑재하여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 고유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Mirror Purple), 미러 블랙(Mirror Black)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증정 (1년 1회 한정), 보호 필름 무상 부착 (1회), 방문 수리 서비스 (1년 2회 한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 제품 상세 스펙 (국내 출시 모델 사양, 기능 및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관한 사양은 양산과 출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2020년형 '제트' 무…

먼지통 비울 때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스테이션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2020년형 '제트' 무선청소기와 '청정스테이션' 출시 예고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서울메디포스트] 삼성전자는 2020년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제트'를 공개하였으며, 미세먼지 걱정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청정 스테이션'도 함께 선보였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는 200w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미세먼지를 빨아들이며, 내부로 유입된 미세먼지를 99.999% 배출되지 않는 차단시스템도 함께 채용되었다.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 속에서 다시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경우가 있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청정 스테이션'을 선보였다. 청정스테이션은 '에어펄스' 기술을 통해 미세먼지 날림 없이 깨끗하게 비울 수 있는 새로운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이다. 먼지통을 비울 때 발생될 수 있는 미세먼지 날림을 기존대비 최대 400배 낮출 수 있다. 미국 안전 규격인증 기관인 UL 검증을 취득하였다. 아울러 5중 청정 헤파 시스템을 통해 0.3~1.0µm크기의 미세먼지도 99.999% 배출 차단 가능하며, 청정스테이션 상단에 위치한 LED 표시등으로 교체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제트를 이용하던 기존 고객들도 청정스테이션을 별도 구매할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 2020년형 삼성제트는 성능과 더불어 편의사양도 대폭 향상되었다. 새롭게 탑재된 '펫 브러시'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을 소파나 옷, 이불 등에서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아울러 물걸레 브러시의 장점을 더욱 키우기 위하여 가구와 부딪혀도 손상을 입히지 않는 범퍼를 탑재하였으며, 기존대비 4cm가량 키워 청소 면적을 28% 확대시켰다. 밀착도도 높여 청소 성능이 20% 향상되었다. 삼성 제트 2020년형은 3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색상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다. 색상은 골드, 민트, 실버, 바이올렛 4종이며, 104만9천원부터 124만 9천원이다. 청정스테이션은 실버,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되며, 각 24만 9천원, 19만 9천원이다. 삼성전자는 먼지통을 비울 때마다 먼지 날림을 걱정하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있으며, 적극 의견을 반영하여 청정스테이션을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삼성 제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청소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갤럭시S6 5G 출시, 세계 최초…

갤럭시S6 5G 출시, 세계 최초 태블릿 5G 지원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30일 갤럭시 탭 S6 5G를 출시한다. 세계 최초로 태블릿에 5G 지원되는 모델로써, 어디서든 실감나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갤럭시 탭 S6 5G 모델은 이동통신을 지원하고, 얇은 베젤 및 10.5인치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다. 더불어 AKG 음향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쿼드 스피커가 탑재되어 4K 방송, 스트리밍 게임 등 여러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무광 메탈 소재를 채택했으며, 이에 걸맞는 마운틴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420g의 가벼운 무게와 5.7mm의 얇은 두께를 가짐으로 휴대성에서도 장점을 가진다. 스마트 S펜은 태블릿 뒷면에 부착하여 충전 및 휴대가 가능하며, 제스처 인식이 지원되어 멀리서도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탭 S6 5G'는 128GB 용량, 마운틴 그레이 색상 모델로 출시되며, 출시가는 99만 9천 9백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이동통신 3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3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6 5G를 구매하는 구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2인치 커브드모니터 및 갤럭시 버즈, 정품 키보드 북커버 등을 혜택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유튜브프리미엄과 YES24 북클럽, 로제타스톤, 조인스 프라임 4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본 혜택은 구매 이벤트 페이지(tab.welstorymall.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갤럭시 탭 S6 5G모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

LG전자는 퓨리케어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부 객실 중, 남산 풀 프리미엄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를 비치하였다.

LG전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공기청정기 비치

LG전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였다.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도심 속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선보인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의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반얀트리에서는 1월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 달간 남산 풀 프리미어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360°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 또 사은품인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 및 2인 조식권을 받을 수 있다. 객실 외 호텔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도360° 공기청정기 및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에서 강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클린부스터가 있어 맑은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더 넓은 공간을 빠르게 청정하는데 효율적이다. 360도 디자인으로 여러 방면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기에 사각지대가 줄어든다. 모서리가 없기에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휴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초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 청정기 CA(Clean Air) 인증,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앞선 성능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