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공기청정기 비치

IT과학

LG전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공기청정기 비치

LG전자는 퓨리케어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부 객실 중, 남산 풀 프리미엄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를 비치하였다.

 
LG전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였다.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도심 속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선보인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의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반얀트리에서는 1월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 달간 남산 풀 프리미어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360°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 또 사은품인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 및 2인 조식권을 받을 수 있다.

 

객실 외 호텔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도 360° 공기청정기 및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에서 강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클린부스터가 있어 맑은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더 넓은 공간을 빠르게 청정하는데 효율적이다. 360도 디자인으로 여러 방면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기에 사각지대가 줄어든다. 모서리가 없기에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휴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초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 청정기 CA(Clean Air) 인증,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앞선 성능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