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5G 출시, 세계 최초 태블릿 5G 지원

IT과학

갤럭시S6 5G 출시, 세계 최초 태블릿 5G 지원

1.jpg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30일 갤럭시 탭 S6 5G를 출시한다. 세계 최초로 태블릿에 5G 지원되는 모델로써, 어디서든 실감나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갤럭시 탭 S6 5G 모델은 이동통신을 지원하고, 얇은 베젤 및 10.5인치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다. 더불어 AKG 음향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쿼드 스피커가 탑재되어 4K 방송, 스트리밍 게임 등 여러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무광 메탈 소재를 채택했으며, 이에 걸맞는 마운틴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420g의 가벼운 무게와 5.7mm의 얇은 두께를 가짐으로 휴대성에서도 장점을 가진다.

 

스마트 S펜은 태블릿 뒷면에 부착하여 충전 및 휴대가 가능하며, 제스처 인식이 지원되어 멀리서도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탭 S6 5G'는 128GB 용량, 마운틴 그레이 색상 모델로 출시되며, 출시가는 99만 9천 9백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이동통신 3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3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6 5G를 구매하는 구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2인치 커브드모니터 및 갤럭시 버즈, 정품 키보드 북커버 등을 혜택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유튜브프리미엄과 YES24 북클럽, 로제타스톤, 조인스 프라임 4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본 혜택은 구매 이벤트 페이지(tab.welstorymall.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갤럭시 탭 S6 5G모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