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경락 마사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경락 마사지

271758.jpg

[이미지 출처:서울메디포스트]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신체의 노화는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자연의 섭리입니다. 하지만 이런 세월의 흐름에도 불구하고 "조금이라도 더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을 수 있다면.." 하는 동안(童顔)의 바램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로망일 것입니다. 특히 외적으로 들어나 보이는 신체부위 중 피부의 나이는 25세가 지나면서 급격히 노화가 진행되며 중년 이후에는 한해가 다르게 노화의 속도가 빨라져 세월의 무게를 가장 빠르게 느끼게 합니다.

 

한국 뷰티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수술없이 얼굴형을 변화시키거나 몸 붓기를 빼주는 경락 마사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작은 얼굴을 갖기 위한 방법으로 얼굴경락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연예인들도 얼굴경락마사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얼굴경락마사지는 피부를 이완하고 탄력을 증가시켜 건강한 얼굴을 만들어줍니다.

얼굴 경락 마사지는 얼굴 축소, 안면 비대칭 개선 등에 효과가 있으며, 전신 경락 마사지는 뭉친 부위 근육을 풀어주고 틀어진 골반 등을 교정합니다.

 

경락마사지는 막혀있는 경혈과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이에 얼굴과 몸의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특히 얼굴경락마사지는 작고 갸름한 얼굴, 맑은 피부, 주름의 개선을 통해 미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몸 밸런스를 맞춰 건강이 좋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경락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들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것만으로도 일단 혈색이 좋아집니다. 경락 마사지는 몸의 내부와 외부를 모두 가꿔주면서 미적으로 도움을 주는 시스템입니.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