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해독 다이어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 해독 다이어트

3201009.jpg

[이미지출처:아이클릭아트]

 

 

다이어트에도 트렌드가 있습니다. 화두는 단연 건강입니다. 다이어트도 그에 발맞춰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질병 예방관리 차원에서 늘 신경 써야 하는 날씬한 건강관리라는 개념의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제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추구하는 시대입니다. 단기간 체중감량의 욕심으로 강행하는 지방 흡입이나 무리한 단식, 식품억제제 성분의 약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여전히 많긴 합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살을 빼면 일시적인 효과는 있는 것 같으나 탈모, 골다공증, 심혈관 질환 등 부작용이 있을 수밖에 없으며 신체 자율신경 밸런스가 깨지고 장의 활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다이어트에서 왜 해독이 중요할까?

현대인들은 일상 환경에서 많은 독소에 노출되어 있는데, 이걸 피하고 살기 힘든 게 현실 입니다.다이어트의 출발은 비만의 원인을 찾는 게 급선무입니다. 미세먼지, 환경호르몬, 자외선, 각종 패스트푸드, 식품유해첨가물, 스트레스 등의 외부 유입 독소와 장내 유해균, 활성산소와 과식으로 독소가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독소가 몸에 쌓이면 비만을 비롯해 부종과 손발 저림, 피부 트러블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때문에 해독이 건강한 다이어트의 관건이며 해독 아로마 요법의 핵심입니다.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정상화시키고 면역력을 회복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것입니다.

 

 

 

아로마 오일로 건강하게 살 뺀다.

아로마 오일 마사지는 부종과 근육통증, 혈액순환을 도우며 내장독소까지 배출해줘 다이어트에 최적화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해독 아로마 오일 마사지는 셀룰라이트가 쌓인 비만 여성들과 갱년기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을 다스리기에 꼭 필요한 과정이며, 비만과 질병의 원인인 냉증과 순환 불균형까지 해결해 줍니다. 고지혈증이나 아토피 같은 만성질환자나 우울증, 갱년기 증상이 있는 고객들이 약을 줄이거나 끊고 호전돼 일상에 복귀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공부하느라 하체운동이 부족해 비만인 여학생들도 해독프로그램으로 몸과 정신이 맑아져 학습효과가 높아지는 케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오일 마사지 후 사우나로 노폐물을 배출하고, 기기요법도 병행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