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회계연도 제5회 이사회, 송년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한의사협회

2022년 회계연도 제5회 이사회, 송년회 개최


image01.jpg


 

 

11월 25(해담채(강남구 테헤란로 소재)에서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2022회계연도 제5회 이사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였다회의에 앞서 박성우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서울특별시한의사회가 그간 무엇을 했었는지, 앞으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회원들의 처지에서 생각하고 돌아보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시 한번 다잡는 계기가 되어 내년에는 한의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하면서 남은 1년여간의 시간 동안 다시 한번 34대 집행부의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먼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이날 회의의 보고안건으로는 회무 전반 경과(2022. 4. 14. ~ 11. 23.)를 시작으로 2022회계연도 2,4회 이사회(서면결의) 회의 결과 / 임시감사(지부·중앙) 실시 / 정책기획위원회(2,3,4,5,6) 업무 보고 / 홍보위원회(1,2,3) 업무 보고 / 2022년도 지부 회원 보수교육 실시 결과 / 학술·보수교육위원회 업무 보고 / 당직한의사 실무교육(1,2) 결과 / 1회 분회발전위원회 회의결과 / 초음파 영상정보 활용 및 임상 발전 협력 업무협약 / 의무위원회 업무 보고 / 교의운영위원회 업무 보고 / 회비 및 각종 부담금 수납현황 / 불법의료 단속 결과 등 총 14건의 보고안건이 상정되었으며 그동안 진행됐던 각종 회의 및 사업 등 회무 경과에 대한 상세한 보고와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의안심의의 건에서는 2022회계연도 제1,2,3회 상임이사회 회의 결과가 만장일치로 의결되어 원안대로 추인되었다. 또한 한의원(회원) 및 본회의 회계와 노무의 자문을 통한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자문회계사 및 노무사를 위촉함과 더불어 한 한의약을 세계에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브랜드개발 위원을 위촉했다.

 

 

2023년 본회 창립 제70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하였으며 위원장에 박태호 수석부회장을 선임키로 하는 등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해 전국 최대 지부로서 한의학의 미래를 열어가는 주체로 그 역사와 발자취를 재조명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축제와 화합의 장을 마련해 나가기로 하였다.

 

 

이어진 송년회를 통해서 참석 임원진 간 새롭게 각오를 다짐하며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되어 상호 교류와 소통을 통해 한의계의 발전을 모색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