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한의사회, 제주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 참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한의사협회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제주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 참여

웰니스.png

 

지난 11월 20일,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2022년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에 참여했다. 본 행사는 제주도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한의약연구원이 주관한 ‘2022년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는 ‘웰니스 제주의 세계화, 건강한 한의약으로 힐링하다!’ 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렸다.


지난 5월 제주한의약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서울특별시한의사회는 이번 박람회를 참가하면서 제주한의약연구원과 상호 관계를 돈독히 하였다. 한의약 자원 유통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양 기관의 정보 교류 활동을 활발히 하여 박람회 참여의 의의를 가지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의웰니스/한의약 관련 전시를 비롯해 대중 강연, 한의웰니스 체험존, 친환경 슬로우푸드 판매장, 한의웰니스 라이프 나눔의 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에 참여해볼 수 있었다. 30여개 업체 및 기관, 단체와 함께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역량을 모은 화합 및 성장의 장을 마련한 행사였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 박성우 회장은 “이번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를 통해 한의의료와 웰니스의 융합을 주제로 새로운 관점에서 한의약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로 우리 한의약의 지속적인 가치를 발굴하고 실현해 한의약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서울특별시한의사회가 제주한의약연구연과 함께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